기업개요

기업개요

진취, 창의, 신뢰의 핵심가치를 실천하는 유진기업은 국내레미콘과
건자재유통 분야의 1등 기업입니다.

유진기업은 기초건설소재의 생산과 유통사업에 있어 친환경∙고품질의 제품과 고객만족경영으로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초건설소재 사업에서 다진 경쟁력과 전국적으로 이어진 탄탄한 영업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건자재 유통 사업에서도 진출한 유진기업은 철근, 강관류, 석고보드, 단열재, 레미탈, 시멘트, 수전설비 등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며 종합건자재유통사로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유진기업은 레미콘 사업분야에서 저발열 콘크리트와 고강도 콘크리트 등 특수 콘크리트 개발 및 상용화에 집중적으로 투자함으로써 국내 레미콘 산업의 기술을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신제품 개발과 전국적인 유통망 구축, 최첨단 설비와 자체 품질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유진기업은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KS품질우수시업’에 2005년부터 3년 연속 선정되었고, 2007년 콘크리트 기술분야에서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 업계최초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으며 친환경 레미콘제품으로도 기술력을 입증했습니다. 이런 업적을 인정받아 2019년 ‘콘크리트의 날’ 선포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유진기업은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고품질 제품 개발 및 생산을 통해 품질 제일주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아스콘보다 내구성이 향상된 고내구성 아스콘과 친환경 포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온형 아스콘’의 생산 기술력을 보유해 경쟁사보다 한 발 앞선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골재를 별도의 저장소 (Silo)에 저장함으 로써 균일한 입도를 유지하고 규격별 골재간 혼입과 이물질 투입을 방지해 최고 품질의 아스콘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 임시저장 설비를 통해 소량의 물량도 상시 납품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