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콘/아스콘

레미콘/아스콘

유진은 국내 레미콘과 기초 건자재 분야의 1등 기업입니다. 유진은 레미콘 최대 규모인 서서울공장을 비롯해 전국적 레미콘 배급망을 구축하고, 친환경 제품개발과 최첨단 설비, 자체 품질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유진의 레미콘 사업은 저발열 콘크리트와 고강도 콘크리트 등 특수 콘크리트 개발 및 상용화에 집중적으로 투자함으로써 국내 레미콘 산업의 기술을 이끌고 있습니다. 유진은 전국 43개 공장에서 220여 명의 영업사원과 1,360여 대의 운송차량을 보유하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품질의 레미콘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차질 없이 공급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EURAS (차량관제, 출하관리, 생산/운전관리, 품질관리)를 레미콘 공장과 2개의 아스콘 공장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우수한 원자재 수급 및 관리가 원활하도록 인천의 모래사업소와 파주석산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진은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고품질 제품 개발 및 생산을 통해 품질 제일주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아스콘보다 내구성이 향상된 고내구성 아스콘과 친환경 포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온형 아스콘’의 생산 기술력을 보유하는 등 아스콘 제품에 있어서도 동종 업계에 비해 앞서 친환경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골재를 별도의 저장소(Silo)에 저장함으로써 균일한 입도를 유지하고 규격별 골재간 혼입과 이물질 투입을 방지해 최고 품질의 아스콘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임시저장 설비를 통해 소량의 물량도 상시 납품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습니다.